[테크월드=방제일 기자] SK주차장이 요금 할인 이벤트는 물론 차량 관리 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의 경우 현재 실내 주차장 및 실외 주차장 구성은 물론 저렴한 요금제로 구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경우 작년 12월부터 이용요금을 평일 기준 2만원, 주말은 3만원으로 인상했다. 공영주차장의 이용 금액은 소폭으로 인상하였으나 장기간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여전히 부담이 되는 금액이다. 이에 대다수의 공항 방문객들은 주차대행서비스를 선호하고 있다.

김포공항 인근 ‘SK주차장’은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해 공항과의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평소 주차요금 또한 평일 1만5000원, 주말 2만원으로 합리적인 요금이 책정되어 있다.

특히 3일(72시간) 이상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주차대행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 3일 이하의 이용고객에게는 15000원의 주차 대행료가 발생해 유의해야 한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CCTV를 설치하고 있어 안정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에 신경쓰고 있다. 

현재 SK주차장은 실내주차장 및 실외주차장 모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사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CCTV를 설치해 이용자들이 여행 및 차량을 맡길 시에도 차량문제 걱정 덜었으며 스팀세차장을 함꼐 운영하고 있어 유료 세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서비스 이용이 끝난 후 깨끗한 차량은 인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계획중인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이며 자세한 SK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