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상태바
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오픈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10.1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스터M’이 브랜드 페이지를 14일 열었다.

‘트릭스터M’은 엔씨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의 신작 게임이다.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 중이다.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한다.

엔씨는 브랜드 페이지에 트릭스터M의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에서만 즐길 수 있는 ‘드릴 시스템’ ▲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트레저 스팟’ ▲숨겨진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다우징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티저 영상 2종(‘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 폴라의 모험’, ‘까발라에서 뭐하지?’)의 풀버전을 볼 수 있다. ▲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인 ‘폴라’의 모습과 ▲트릭스터M의 박원기 개발 디렉터, 고윤호 사업 실장, 곽민선 아나운서가 소개하는 게임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사전 예약 보상을 이용자가 직접 투표할 수 있는 1차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4종의 펫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종을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SNS에 공유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