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OU 체결 중인 디오컴퍼니 김두환 대표와 사단법인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 김재오 회장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지난 19일 온라인 마케팅 그룹 ㈜디오컴퍼니 김두환대표와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가 MOU를 체결했다.

이는 인천 관광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앞으로 지역 경제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전략으로 노하우들을 녹여낼 것으로 전망이 된다.

주식회사 디오컴퍼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거두어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이끌어 내고 있는 IT 기업이다.

특히 주식회사 디오컴퍼니 산하 브랜드인 ‘솔직한 체험단’은 신종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기도 하며,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타깃 설정부터 광고 기획, 광고 진행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양 기관은 상호 협력을 통하여 인천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주식회사 디오컴퍼니 김두환 대표는 “유서 깊은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협력강화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통해 양 기관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