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로칩)가 트러스트&고(Trust&GO)를 지원하고 고유의 검증 가능한 ID를 갖춘 Wi-Fi 마이크로컨트롤러(MCU) 모듈 'WFI32E01PC'를 출시했다.

WFI32E01PC는 고급 PIC32 MCU 코어, 풍부한 주변장치, 검증된 하드웨어 보안 플랫폼이 포함돼 Wi-Fi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체 IIoT 시스템에서 강력한 MCU 코어 역할을 수행한다.

 

WFA(Wi-Fi Alliance) 사양을 준수하고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캐나다 산업성(IC), 유럽연합 무선통신기기지침(RED) 인증을 획득했다. WFI32E01PC 내부의 마이크로칩 트러스트&고 플랫폼은 클라우드 인증을 위해 사전 구성, 구축된 보안 요소 기술이 적용돼 네트워크 인증 과정을 간소화한다.

디스크리트(Discrete) 디자인에서는 모듈 기반 디자인과 달리 여러 칩에 대한 드라이버와 회로를 개발해야 해 어려움이 있는데, WFI32E01PC는 올인원 모듈로써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 무선 주파수(RF) 파워를 개선하고 우수한 보안을 지원한다.

WFI32E01PC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외에도 홈 자동화 디바이스, 컴퓨팅, 컨슈머용 디바이스에 적합하다. 개발 보드로는 PIC32MZW1 큐리오시티 보드를 지원하며, WFI32E01PC-I 디바이스는 54핀 SMD타입의 24.5×20.5×2.5mm 크기로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