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뿌요뿌요™테트리스®2' 한국어판의 선주문을 13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발매 플랫폼은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 Xbox One / PlayStation®5 / Xbox Series X 으로 모든 콘솔기기에서 12월 10일부터 즐길 수 있다.

'뿌요뿌요™테트리스®2'는 새로운 룰과 캐릭터, 새로운 스토리 등의 신요소를 다수 수록. 초보자도 안심할 수 있는 기존의 '레슨' 모드와 온라인으로 1명~최대 4명이 협력하거나 대전해 '뿌요뿌요'와 '테트리스'를 즐길 수 있는 등, 꿈의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진 타이틀이다.

신규 룰 '스킬 배틀'에서는 설정한 3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스킬을 사용해 대역전하거나 아이템 카드를 이용한 팀 강화 등, 새로운 대전을 할 수 있다.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무한' 모드는 인터넷 랭킹에 대응했으며 '뿌요뿌요'와 '테트리스'를 만끽할 수 있다.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역대 시리즈에서 등장한 기존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 신구 캐릭터들이 혼합된 '만담 데모'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토리 클리어 후에도 반복해서 즐길 수 있는 아이템 수집 요소와 미션 등 혼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입 요소도 충실하게 구성돼 있다.

'뿌요뿌요'와 '테트리스'를 처음부터 배울 수 있어 초보자라도 안심되는 '레슨' 모드를 수록했다. '인터넷'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할 수 있다. 또한 '월드 퍼즐 리그'에서는 각각 '뿌요뿌요'와 '테트리스'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인터넷 랭킹에도 대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