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LG유플러스가 9일부터 진행되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공연영상의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를 자사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와 모바일 미디어 플랫폼 'U+모바일tv'에서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17회를 맞는 재즈음악축제로 지난 16년간 234만명이 찾았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페스티벌로 전환하고, 기존 오프라인 행사로 3일간 진행됐던 축제를 17일로 늘려 오는 9~ 25일까지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17회를 맞이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지난 16년간 234만명이 찾은 재즈음악축제다.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전환하고, 기존 오프라인 행사로 3일간 진행됐던 축제를 17일로 늘려 9~25일까지 각국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축제의 키워드는 '치유'로, 국내 아티스트 24개 팀과 프랑스, 폴란드, 캐나다 등 해외 아티스트 5개 팀이 참여해 재즈 공연을 꾸린다.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연주자들의 근황을 비롯해 재즈 입문자를 위한 해설 공연, 알아두면 좋은 재즈 상식 등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자라섬이 들려주는 다양한 자연의 소리영상(ASMR)과 가평의 곳곳을 소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공개한다.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은 유튜브와 네이버, U+tv 902번에서 생중계된다. VOD 다시 보기는 생중계 이틀 후 U+tv와 U+모바일tv에서 1년간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