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오는 7일 국내외 디스플레이 소재·부품 협력사 20곳을 초청해 '2020 테크포럼'을 열었다.

 

(왼쪽부터) LG디스플레이 BID/IR담당 김희연 상무, 디스플레이 연구소장 윤수영 전무, CEO 정호영 사장, CTO 강인병 부사장, 기반기술연구소장 최현철 전무가 2020 테크포럼 온라인 화상회의를 진행하는 모습

올해 9회째를 맞이한 2020 테크포럼에서 LG디스플레이는 ▲최근 디스플레이 시장 동향 분석 ▲미래 신기술 개발 방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For R&D 등 '디스플레이의 다양화가 가져올 미래 생활의 변화'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또한, 주요 소재·부품 협력사와 신기술 발굴에 관한 전략을 상호 소통하고 함께 성공할 수 있는 전략적인 협력 체계 구축을 다짐했다.

최근 미래 디스플레이인 OLED의 국내 소재, 부품, 장비 산업의 육성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어 국내 소재, 부품 협력사의 글로벌 제조 경쟁력 향상을 위한 협력도 강화하기로 했다.

LG디스플레이 정호영 사장은 "OLED의 시장침투율과 보급률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동시에 OLED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과 신산업에 대한 도전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다. 이를 위해 협력사들과 유기적이고 치밀한 OLED 생태계를 구축해 더욱 긴밀하고 전략적인 협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