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아이리버가 미니언즈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무선 이어폰·키보드·마우스·칫솔 살균기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아이리버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과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TWS)은 아이리버의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최상의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접 튜닝을 진행했다. 음역 밸런스 튜닝으로 다이나믹 유닛 한 개로는 한계가 있던 주파수 대역을 보완했다.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블루투스 키보드는 원형 키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재질의 얇고 견고한 모양새를 갖췄다. 33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고 3대까지 다중 기기를 동시 연결할 수 있다. 미니언즈 밥(BOB) 캐릭터 피규어를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다. 키보드의 가격은 3만 9900원이다. 

이달 말 출시되는 마우스는 2.4기가헤르츠(GHz) 무선이 적용된 무소음 제품이다. 마우스감도(DPI) 조절 핫키를 사용해 감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DPI가 높을수록 마우스를 조금만 움직여도 마우스 포인터가 민감하게 반응한다. 마우스의 가격은 1만 9800원이다.

칫솔 살균기는 자외선 발광다이오드(UV-C LED) 방식으로 작동한다. 강력한 살균력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 4900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