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스’ 오는 4일까지 퀸매트리스, 템퍼침대 등 5% 할인 이벤트
상태바
‘루모스’ 오는 4일까지 퀸매트리스, 템퍼침대 등 5% 할인 이벤트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10.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루모스
사진제공 : 루모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가 추석을 맞이해 퀸매트리스, 템퍼침대 등 주요 품목들을 할인 특가로 선보이는 한가위 이벤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루모스의 이번 한가위 특가 행사는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또는 매트리스 2개 구매 시 매트리스 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두 가지 모두 구매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로 구성된다. 킹침대 등 종류별로 선호도가 높은 침대추천 제품이 다수 포함된다.

시흥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를 납품하는 루모스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제품 추천을 받아볼 수도 있다. 

더불어 10년 A/S 무상 보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 부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 (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추석 할인 행사 관련 상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