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랭크전’ 신규 시즌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달성 티어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랭크전’ 시즌이 오는 10월 1일 새롭게 시작한다. 기존 시즌 점수가 초기화되며, 이전 시즌을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으로 마감한 유저들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도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저들이 기다리던 ‘이정환’과 ‘전호장’의 자료 추가를 예고했다. 특히 신규로 등장하는 ‘이정환’ 자료는 포인트 가드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스피드와 강력한 파워를 보유하고 있어 상대에게 쉽게 실점을 내어주지 않는 에이스이다. 신규 업데이트 이후 지금까지와는 다른 공략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고티어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시킬 ‘챔피언 리그’가 오는 10월 1일 개막된다. 챌린저 티어 10,000명을 달성할 시 오픈되며, 선수 명성을 획득해 명예 공훈을 올릴 수 있다. 리그 점수 순위에 따른 보상은 최종 시즌 결산 시 결정된다.

이 밖에 디엔에이는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GP 페이백, 한정 특별 패키지 판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9월 24일 국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