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별 파격적인 사은품과 럭키 드로우 혜택으로 인기 끌어

사진 : 밀워키 쎄쎄쎄 이벤트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당초 9월말까지 계획했던 창립 7주년 기념 ‘쎄.쎄.쎄.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쎄.쎄.쎄.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밀워키 제품 구매 후 밀워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과 18V / 2.0Ah 리튬이온 배터리, 12V 콤팩트 에어펌프 베어툴, 팩아웃 콤팩트 멀티박스, 15,000원 상당의 GS 모바일 주유권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여기에 ‘쎄.쎄.쎄. 이벤트’ 참여 시 18V FUEL 슬라이딩 각도절단기_12인치 베어툴, 18V / 5.0Ah FUEL II 콤보세트 등 특별한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 7년간 밀워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며 “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이 몰리면서 사이트가 잠시 마비되는 일이 있었는데 현재 원활한 접속을 위한 조치를 취한 상황” 이라고 밝히며 “다시한번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 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표한다.” 고 전했다. 

이번 쎄.쎄.쎄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코리아 공식 카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