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 내 추석을 소재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로 예정된 추석 연휴기간 동안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LIVE플래티넘팩’,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전 과제 달성 시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오는 11월 1일까지 게임 내 별도 마련된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매일 선물로 제공하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중급 등급 상승권’, ‘플래티넘 코치팩’ 등 특별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달성 결과에 따라 원하는 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가 이달 말부터 약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출석하기’, ‘리그 모드 플레이’ 등 간단한 미션 참여만으로도 최근 새롭게 추가된 ‘포지션 코치팩’을 비롯해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100%플래티넘팩’까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추석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참여 유저 모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