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주식회사 스킨천사는 아마존 1위에 빛나는 좀비팩에 이어 센텔라 기초 케어 4종도 9월 중 롯데 H&B 스토어 롭스(LOHB’s)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센텔라 기초 4종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100ml),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토닝 토너(210ml),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수딩크림,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모바일 화장품 플랫폼 ‘화해’에서 에센스 부문 9위(기준일자 2020년9월 14일)를 차지하며, 누적 리뷰만 5,300개가 넘는다. 또한 스킨1004 공식몰에서는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센텔라 아시아티카 최초 원산지인 마다가스카르의 최적의 환경에서 재배된 최상급 병풀추출물 100%로 안정적인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토닝 토너는 최상급 병풀추출물 84%를 함유하고 있고 각질 케어 닦토와 수분 충전 흡토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어서 두 개의 토너를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수딩크림은 실제 피부 구성 성분으로 피부 속 구석구석 흡수되어 촘촘하게 채워준다. 수딩크림의 투명하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주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과도한 유분 분비가 고민인 지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크림은 유효성분 TECA로 피부 겉에 보습 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기름지지 않고 부드러운 백색 크림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함이 지속된다. 

한편, 스킨1004에 따르면 좀비팩은 롭스 입점 후 6개월도 안되어 마스크팩 부문 매출순 Top3에 등극했다고 한다. 아마존 1위 좀비팩은 오는 9월 23일 롭스 온라인에서 오늘의 특가로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