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뉴플로이(대표 김진용)가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용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도입하는 기업 회원에 한해 평생 1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뉴플로이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는 매월 반복되는 까다로운 급여업무를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강점이다. 기존에는 급여처리를 위해 각 작업 단계마다 엑셀과 인터넷뱅킹, 홈택스 등 별도의 문서와 시스템을 오가며 업무를 처리해야 했다. 

뉴플로이는 급여 담당자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하나의 플랫폼에서 급여이체와 세금 신고, 납부, 급여명세서 발급, 연말정산 등 일련의 일들을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는 급여 관련 협업 플랫폼을 자체 개발했다.

또 회계법인 파트너사와 인프라를 마련해 급여와 관련한 각종 세금과 4대보험 신고 업무 전문성을 높였다. 임직원 연봉 정보 유출 및 금융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사내 물리적 망 분리 적용과 전문인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금융사 수준의 높은 보안 시스템도 갖춘 것도 강점이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해 급여처리 숙련자가 없는 스타트업부터 내부 임직원의 연봉 정보 보안을 철저히 하고 싶은 중견기업, 매월 반복되는 급여계산과 지급처리 업무보다 주력 사업에 더 집중하고 싶은 기업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임민혁 뉴플로이 영업팀 팀장은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출시 소식과 함께 스타트업부터 직원수 100~200명 규모의 중견기업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도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보다 많은 기업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혁신적인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10% 이용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