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ZET, 비대면 마케팅 선봬...국내 5위 거래소 상장 확장 글로벌 유저 빠른 속도로 형성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주)BITZET(비트젯, 대표 김보성)는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대유행 상황에서 비대면 마케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계열사인 ZETON Life(제트온 라이프)은 유럽 명품을 직거래하는 시스템을 적용, 온오프라인의 직구몰보다 저렴한 가격을 측정하고 있으며, 일반 상품 또한 공장 직거래를 통해 거품을 뺀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룰렛 게임을 통해 작은 금액으로도 제품을 획득할 수 있는 쇼핑몰 콘셉트을 지녔다. ZETON Life(제트온 라이프) 쇼핑몰 내에 리조트, 호텔, 요트, 캠핑촌을 사전 예약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며, 특히, 우수한 한국 제품을 해외 소비자들이 배송 받을 수 있는 배송시스템을 갖췄다는 게 장점이다. ZETON Life(제트온 라이프) 쇼핑몰은 빠른 배송, 정확한 배송을 목표를 한다. 

한편 (주)BITZET(비트젯)는 홍콩에 BITZET재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5월 26일 성공적으로 밋업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밋업에서의 결과물을 하나 하나씩 약속을 지켜가고 있다는 게 업계 평이다.

우선 글로벌 세계 16위 빅원(BigOne)거래소에 BZETcoin(비젯코인)을 성공적으로 상장시키고, 평균 상장가 대비 8배 라는 안정적인 거래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유저가 빠른 속도로 형성되고 있다는 뜻이다. 
호재로 평가되는 오는 10월 중순 국내 5위 거래소 상장 확정 소식은 많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에게 기대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는 "오는 추석 명절에는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전 빅원(BigOne)거래소를 통한 바이벡 및 소각 공지를 할 예정이며, BIZETcoin(비젯코인)의 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이미 (주)BITZET(비트젯)는 BZETcoin (비젯코인)사용 생태계를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는 지난 7월 17일 부터 8월 23일까지부산 수영구 요트경기장에서 부산 경남유저 350여 명에게 직접 체험시켜 유저들에게 호평울 받은 바 있다. 

김보성 대표는 "지금까지 해외 여행 플랫폼으로 의존하던 패턴에서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우수한 여행 플랫폼으로 조금씩 성장시키고 있다. 앞으로 무궁무진한 성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