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셀프염색약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론샵의 스넬염색약 2개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15,000원에 해당하는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최근 미용 트렌드는 경제적이고 적극적인 소비자의 심리를 바탕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으며, 새치염색, 멋내기염색 등으로 주기적인 염색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셀프염색약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장기화 되면서 외출을 지양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직접 셀프염색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었다”며 “셀프염색약 이외에 헤어케어 제품도 판매량이 늘어 한동안 셀프미용,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전망이다.”고 밝혔다.

이어 “저자극 저손상 염색약인 아론 스넬염색약은 달팽이 성분인 ‘뮤신’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염색약으로 뛰어난 회복력의 뮤신 성분과 콘드로이친황산, 단백질 등이 결합하여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염색 후에도 건강한 모발의 유지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염색약의 밝기는 어두운 컬러 1부터 숫자가 높아질수록 점점 밝아지며, 흰머리 커버를 위한 새치염색약과 멋내기용 염색약으로 나눌 수 있다. 아론샵에서는 1부터 12까지의 다양한 컬러의 염색약이 있으며, 1부터 5까지는 새치염색, 5부터 12까지는 멋내기염색으로 이용되며, 두가지 컬러를 조합하여 희망하는 컬러를 만들어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기프트데이 이벤트, 매직약 2+1, 탈모완화샴푸 1+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셀프염색약을 기반으로 각종 기능성샴푸와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용실이 집으로 온다’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제품과 스타일링제품, 이미용가전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