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트렌드와 편리함을 담아낸 신축빌라 매매가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매매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 계약’을 위한 웹툰을 공개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에는 빌라 수요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신축빌라를 안전하게 매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빌툰(웹툰)’을 공개하고 있다”며 “집 계약에 서툰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웹툰이라서 ‘빌라정보통’ 회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신축빌라 계약 과정이나 실입주금’, ‘신축빌라 평형과 평수’, ‘신축빌라 분양 절차’, ‘하자보수 문제 처리 방법’ 등 신축빌라 매매 시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이 ‘빌라정보통’ ‘빌툰’에 가득하다”고 전했다.

또 “많은 자금을 투자하는 ‘내 집 마련’이니 만큼 신축빌라 매매 과정을 꼼꼼히 알아보고 자신에게 알맞은 매물을 매매하는 것이 좋다”며 “‘빌라정보통’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무료 전화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인천 및 부천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부천시 상동과 심곡동(부천역), 역곡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 원미동과 중동, 춘의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8천, 고강동과 내동(신중동역), 여월동은 인기, 오정동 현장은 2억~3억9천, 괴안동(역곡역)과 송내동은 유망지역이다.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부평역)과 청천동, 십정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 부개동과 일신동, 갈산동(갈산역) 현장은 1억4천~1억9천, 남동구 구월동과 만수동(만수역), 간석동(운연역)은 인기며,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8천, 미추홀구 도화동과 숭의동(숭의역), 용현동은 1억3천~2억3천, 주안동과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9천에 거래된다. 

서구 경서동과 마전동(마전역), 석남동은 인기며, 연희동과 오류동, 심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1억9천, 가좌동과 당하동(완정역), 검암동(검바위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 계양구 계산동(계산역)과 작전동(작전역), 효성동은 유망지역이며, 동양동과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대, 임학동과 박촌동, 귤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