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블링게임(BLINGAME)이 개발한 메트로 배니아 액션 게임 ‘브레이브 하크(HAAK)’ 가 스팀 앞서 해보기에 정식 론칭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브레이브 하크(HAAK)’ 론칭 첫주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 게임은 메트로 배니아 요소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플랫폼 액션 게임이다. 유저들은 게임에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에너지 갈고리를 사용해 독특한 스킬 조합을 구성, 자신만의 이동 방식과 스타일리시한 스킬로 게임을 풀어갈 수 있다. 또한 이런 요소를 적극 활용해 끊임없이 펼쳐지는 수수께끼를 풀고 이 세계에 감춰진 궁극적인 비밀을 파헤쳐나가야 한다.

레트로 감성의 분위기에 어두운 컬러 톤, 황폐한 폐허 등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살려냈으며, 독특한 아트 스타일에 어울리는 조명과 특수 효과와 음악으로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어두운 날씨와 미래 느낌이 나는 도시, 황폐해진 지하 폐허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는 3개의 완전한 메인 챕터와 수십 개 스테이지가 포함되며, 유저는 미리 시원한 액션과 타격감, 독특한 게임 분위기, 개성이 넘치는 몬스터와 보스, 지역 특성을 지닌 신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를 포함해 6개 언어를 지원한다.

라이트닝게임즈 관계자는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게임에 관한 피드백도 많이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