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까지 상위권을 모두 차지했다.

1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가 올랐으며, 2위는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3위는 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가 올랐다.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는 실전과 가장 가까운 형태의 모의고사 10회분을 수록한 것으로, 기존과 비교했을 때 3회분을 추가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문제지를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스타일로 구성했고, 답안 마킹까지 제대로 연습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OMR 답안지를 별지로 수록했다.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문제 풀이 후 중요한 내용을 다시 익힐 수 있고, 빈출되는 중요한 개념까지 수록해 해설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개념을 파악할 수 있다.

해설편의 QR코드를 스캔하면 AI합격예측 서비스인 ‘합격샷’을 이용할 수 있다. 자동으로 채점이 되는 것은 물론 성적분석까지 가능하다. 또한 최종점검 체계도 및 빈출지문을 통해 빈틈없는 학습도 가능하다.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