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16일 ㈜제이와이지컴퍼니의 Values 중 하나인 ‘family life’를 보다 완전하게 하기 위한 반려동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한 “AjiAri” 캐릭터 브랜드를 영데이즈를 통해 Griptok사와 함께 캐릭터 제품 시리즈를 론칭 했다.

반려동물은 현대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분명한 패밀리 라이프의 구성원이다. 아지아리 브랜드는 향후 반려견의 다양한 문제를 해소하는 사회적 활동에도 일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비전을 가졌다.

남녀노소,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공감할, 귀엽고 장난기 많은 포메라니안 “아지” 와, 사랑스러운 “아리” 두 마리의 강아지가 주는 행복한 에너지를 그립톡으로 ‘영데이즈’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편리한 스마트폰 생활을 돕고 퀄리티는 물론 아지아리 정품 캐릭터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정품 그립 톡 출시 이후 다가오는 11월에는 FW 맞이 가볍고 얇고,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장점은 살린 남녀공용 파자마를 출시할 예정이다. 몇 년간 쌓아온 영데이즈 파자마 제작의 노하우로 기모원단의 먼지 발생 문제를 개선하여 최근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피치 기모 원단으로 제작된다.

영데이즈에서는 그립 톡 2개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 강아지 애착 담요로도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극세사 담요를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영데이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