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잠도 자지 않고 진화하는 암호화폐 시장에선 하루가 지날 때마다 새로운 트렌드와 동전이 튀어나오고 있다. 최근 탈중앙형 금융의 폭발적 증가로 인해 주야장천 동전이 만들어지는 속도가 빨라졌다.

그러나 동시에 붐비는 시류에 편승해 새로운 활력을 되찾은 오랜 프로젝트 및 암호화폐 시장을 뒤흔드는 현상도 눈에 띄었다. 이더리움 트레이딩을 예시로 들겠다. 이 암호화폐 자산은 ICO 운동의 강세 모멘텀을 다시 불러 일으켰다. 

COV 토큰은 오랜 냉각기를 가진 암호화폐 시장의 마지막 큰 성장 기간 동안 탄생했다. 그 기간에 현재 Coversting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의 핵심이 되는 튼튼한 기초를 닦았으며, 최근 수상 경력이 있는 비트코인 마진 트레이딩 플랫폼 PrimeXBT에 데뷔했다.  ERC-20 DeFi 토큰 COV가 복사 거래 플랫폼과 탈중앙형 금융 공간에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5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다. 

트레이딩 수수료 감소

COV 유틸리티 토큰은 무엇보다도 수수료 인하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수수료는 정기적으로 트레이더의 이익을 잠식한다. Covesting 카피 트레이딩 모듈을 사용하여 마감된 각 성공적인 거래는 창출된 이익에서 수수료를 취하고, 수익의 일부는 전략 관리자와 모방자에게 간다. 최종적으로 아직 등급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보유 중인 COV 토큰의 레벨이 증가하면 10%에서 100%까지 요금이 인하될 수 있다.

성공 수수료 퍼센티지 개선

트레이딩을 하는 전략 관리자에 대한 트레이딩 수수료를 낮추는 것 외에도 모방자가 소유한 COV 토큰이 많을수록 각 전략 관리자의 낙찰거래에서 발생하는 성공수수료 중 더 많은 몫이 모방자에게 돌아간다. 모방자의 수익성을 개선함으로써 모방자들은 다른 전략을 따르는 것을 더 쉽게 고려하고, 벌어들인 자본을 추가 전략에 재투자함으로써 Covesting P2P 생태계 전체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모방자 제한 증가

Covesting의 투명한 5성 등급제 덕분에 누구나 전략 관리자가 되어 세계 트레이딩계에서 경력을 쌓고 명성을 쌓을 수 있다. 다만 어느 시점에 각 전략 관리자를 모방할 수 있는 모방자의 수에는 한계가 있다. COV 토큰이 이것의 해결책이다. DeFi 토큰은 더 많은 모방자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따라서 더 큰 금융 기회와 거래할 수 있는 더 큰 자본의 풀을 가능하게 한다.

토큰 소각

암호화폐를 독특하게 만드는 이유는 디플레이션 설계다. 토큰 공급 자체가 시작부터 부족할 뿐만 아니라, 몇몇 토큰은 공급을 더욱 줄이고 가치와 수요를 끌어올리는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Covesting은 "Covesting 모듈 내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의 일부를 월별 또는 분기별로 정기적으로 소각할 것"이라고 밝혔다. 각각의 토큰 소각은 COV 토큰의 초기 보유자에게 공급 감소, 더 큰 수요, 더 높은 가치, 그리고 심지어 더 많은 유틸리티를 줄 것이다.

특정한 파트너 보조 기능

COV 토큰이 Covesting 카피 트레이딩 모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핵심" 기능이 이미 4개 있지만, Covesting 모듈이 어떤 플랫폼에서 제공되든 회사의 화이트 라벨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제공되는 플랫폼에 따라 달라지는 놀라운 보조 기능은 여전히 출시되고 있다. 출시 당시 Covesting 카피 트레이딩 모듈은 PrimeXBT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이러한 보조적 특성은 시장에 독점적이고 독특한 도구를 도입함으로써 다른 PrimeXBT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낮추거나 추가적인 혁신을 촉진할 수 있다.

이는 COV DeFi 토큰을 통해 Covesting에서 이용할 수 있는 첫 기능 중 5가지에 불과하다. 그리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PrimeXBT의 특징을 어느 정도 보완하기 위해 더 많은 설계가 진행됨에 따라, 트레이딩 커뮤니티와 탈중앙형 금융 공간에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