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IP 엣지, 엔터프라이즈 & SME 네트워크에 솔루션 제공

비테세(www.vitesse.com)는 전 세계의 서비스 제공자 및 기업용 네트워크 기업에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고성능의 반도체 솔루션를 제공하고 있다. 고성능 이더넷, LAN, WAN, RAN, Ethernet-over-SONET/SDH, 광전송(OTN), 및 이더넷, 광섬유 채널, Serial Attached SCSI, InfiniBand(r), 동영상 및 PCI Express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한다.

비테세의 크리스 가드너(Chris Gardner) CEO는 "비테세 성공의 주춧돌은 지난 25여 년 동안 통신망 분야에서 신기술의 변천을 주도해온, 혁신과 기술이 밑바탕 된 것"이라며, "우리는 고유의 위상을 바탕으로 제공자 및 기업용 솔루션용 고대역폭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넷, 스마트기기의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이와 함께 트래픽도 급증하고 있다.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해결책의 하나로 이더넷(Ethernet)이 각광받고 있다. 비테세는 메트로/코어 캐리어 이더넷 및 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 대한 포커스를 기반으로 이러한 변천을 주도하고 있다.

비테세는 4G/LTE, 백홀, 비즈니스 서비스 인프라스트럭처의 캐리어 IP 엣지와 클라우드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 SME 네트워크, 산업(M2M, 스마트그리드) 분야와 같은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차세대 이더넷 네트워킹에 대응하여 첨단 스위치와 패킷 프로세싱, 고속 커넥티비티, OTN/트랜스포트 등을 제공한다.  

이에 비테세는 지난 10월, 이더넷 비즈니스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캐리어 모델을 변환한다고 발표했다. 재규어-2(Jaguar-2) 캐리어 이더넷 스위치 엔진은 클라우드 액세스 네트워크의 서비스 딜리버리를 위한 업계 유일의 실리콘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이 업체는 재규어-2(VSC7468)와 함께 캐리어 이더넷 스위치 엔진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재규어-2는 공공 및 민간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MEF CE 2.0 컴플라언트의 턴키 단일 칩 솔루션이다. 재규어-2는 비테세 서비스 어웨어 아키텍처(Vitesse Ser vice Aware Architecture, ViSAA™)와 함께, 와이어 스피드 RF2544과 Y.1564 등을 포함하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운영, 관리 및 유지 보수(OAM)와 서비스 활성화 테스팅(SAT) 기능을 제공한다.

MEF 캐리어이더넷 표준을 지원하는 능력은 오늘날의 네트워크에서 서비스 제공자 장비의  체크리스트 항목이다.
재규어-2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서비스 제공을 차별화하고 수익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의 변경, 하드웨어에서 기능을 포함한 여러 요구 사항에 대응한다. 최근 시장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이더넷 대역폭은 2012년에 기존의 데이터 대역폭을 초과하면서 우선 프로토콜로 이더넷을 강조하고 있다.

이더넷 서비스 시장은 2017년까지 490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 성장을 견인하는 것은 전통적인 IT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서비스 산업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