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라이선싱, IP 관리, IP 산업 리더십 등 3가지 분야에 중점




2004년에 설립된, IPextreme(www.ip-extre me.com)은 글로벌 전자 시장에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반도체 지적 재산(IP)의 라이선스에 초점을 맞춘 기업이다. 이 업체는 프리스케일, 인피니언, 인텔, NXP,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등의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들과 협력하고 있다.

IPextreme의 클라우드 기반 Xena™ 소프트웨어는 전체 IP 포트폴리오와 운영 및  엔터프라이즈급 관리를 위해 반도체 및 IP 업체에 제공하고 있다. 일반 고객들을 위해 고급 IP 솔루션을 개발하고 홍보 마케팅 및 기술 수준 향상을 위해 독립적인 IP 기업 및 산업 파트너 집단이 함께 일하고 있다.

IPextreme은 IP 라이선싱, IP 관리, IP 산업 리더십 등 3가지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다.
①IP 라이선싱: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IPextreme은 업계가 반도체 IP 라이선스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꿨다. 이 회사는 자신들의 기술을 사용하여, 반도체 협력 업체에서 높은 높은 가치, 검증된 실리콘 IP를 추출하여 세계의 다른 회사에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파트너사들은 자신의 고정 IP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과  저 위험성, 높은 가치의 IP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②IP Management: IPextreme은 기업 내에서 모든 측면의 반도체 IP를 관리하기위한 확장성 비즈니스 및 기술 플랫폼으로 Xena™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Xena는 전원 관리 기능의 내부 및 외부 IP를 관리하고 추적하기위한 호스트를 제공한다. 또한 통합된 릴리스 및 배포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 지원을 포함하여, IP 회사를 운영하기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워렌 세베지(Warren Savage) CEO는 "IP를 추가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회사의 규모와 상관없이 포춘이 선정한 500대 기업에 속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③IP 산업 리더십: 건강한 반도체 산업은 크고 작은 수많은 IP생태계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쉽게 파악하게 위해 IPextreme는 Constellations™을 만들었다. IP 회사 및 업계 파트너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 고객의 이익이기 때문에 이러한 생태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비즈니스이다.

IPextreme은 시장에 새로운 콜드 파이어(ColdFire) V1 플랫폼을 가져오고, 멘토 그래픽스를 통해 검증된 IP 코어와 Xena™ IP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한 것을 대표적인 사례로 들었다. 이 회사는 프리스케일 반도체의 콜드 파이어 ColdFire) 제품군에 사용된 기술을 기반으로 V1 플랫폼 발표했다.

새로운 플랫폼은 콜드파이어 코어에서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콜드 파이어 호환 제품의 확실한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다. 콜드 파이어 V1 플랫폼은 향상된 V1 CPU 코어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주변 장치로 구성된 사전 통합된 서브시스템으로 플랫폼을 축소 또는 구성할 수 있다.

또한 IPextreme는 고품질 IP 코어와 Xena 기업용급 IP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판매하기 위해 멘토 그래픽스와 제휴했다고 밝혔다. 계약에 따르면 멘토는 앞으로 엔드 커스터머에게 Xena IP 관리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IPextreme의 제품과 기술을 판매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