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LG유플러스는 내달 12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의 줄임말이다. 자유 주제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제작한 후 ▲인스타그램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은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올해 7기를 모집한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7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네이버 폼 온라인 지원서 작성 후 사전미션과 함께 오는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국내 대학 재학생, 휴학생, 유학생중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영상 제작, 촬영 경험이나 역량을 보유한 대학생을 우대한다.

1인당 매월 활동비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 제작 실무 교육, 실무자 멘토링,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한다. 최우수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따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디지털 세대에 맞는 교육과 프로그램을 통해 유대감이 LG유플러스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콘텐츠 기획과 제작, 홍보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