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서울시에서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철농산물 이용 한식 코스와 ▲오븐 없이 찜솥을 이용한 가정식 제빵 2개 무료과정을 온라인 방식의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오는 16일, 17일 양일간 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되며 11일부터 참여자 160명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제철농산물 교육은 강사의 시연을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된다.16일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한식 코스(양송이 수프, 월과채, 모듬버섯해산물전골, 호박주악), 17일에는 오븐 없이도 찜솥을 활용해 집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통밀건강빵, 사과 케이크 홈베이킹 강좌가 진행된다.

16일 한식 코스 강의는 고려직업전문학교 윤인자 교수, 17일 홈베이킹 교육은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 오병호 대표가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교육생은 선착순으로 160명 모집한다. (회당 80명씩) 참여 신청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신청 바로 가기 예약메뉴에서 가능하다.

조상태 서울특별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코로나19로 보다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비대면 제철농산물 이용 교육 무료강좌를 개설하니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