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 GE66 드래곤실드 리미티드 에디션 게이밍 노트북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예약판매 제품인 'GE66 레이더 10SF 드래곤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타워즈, 어벤져스, 트랜스포머 등의 할리우드 영화에 참여한 아티스트 '콜리 워츠'와의 콜라보로 탄생됐다. 우주선의 패널을 재현한 독보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드래곤실드 피규어,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컨셉북이 포함된 스페셜 사은품 '드래곤실드 컬렉션'이 증정된다. 또한, 출시 기념 15% 최대 15만원 중복 할인쿠폰과 장바구니 쿠폰 2만원으로 더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제품은 인텔 10세대 i7-10875H와 RTX 2070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300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빠른 게임 화면도 끊김 없이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용량 99.9Whr 배터리가 장착돼 실외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파노라마 오로라 조명을 적용해 넓은 LED바에서 나오는 1670만 컬러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 기술을 지원해 원하는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5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해 15.6인치 대화면에 14인치 노트북 수준의 휴대성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