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맥심, 암페놀, 디질런트, TE 커넥티비티 등의 신제품 383종을 신규 공급한다.

신규 공급 제품에는 대표적으로 맥심(Maxim Integrated)의 DS28E18 1-Wire I²C/SPI 브리지가 있다. 이는 원격 SPI나 I²C 센서에 탑재된 통신 브리지로, 호스트 시스템에서 나오는 2개의 와이어만으로도 센서를 제어할 수 있다.

 

암페놀(Amphenol) 제품으로는 i2s IPS와 IPT 헤비 듀티 압력 센서가 있다. 이 센서는 우수한 견고성과 매체 호환성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돼, 혹독한 조건과 높은 수준의 진동에서 정밀하고 안정적인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디질런트(Digilent)의 USB104 A7 Artix-7 FPGA PC/104 개발 보드는 자일링스(Xilinx) 아틱스(Artix)-7 XC7A100T FPGA에 기반해 PC/104 스택 형 PC 에코 시스템에 전력과 다양성을 지원한다.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Power Versa-Lock 5.0 사각형 전원 커넥터는 와이어-와이어 커넥터로, 최대 15A의 정격 전류를 제공하고 옵션으로 제공되는 IP67 등급 경계 인터페이스와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갱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신제품 소식은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