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맞춤 케어부터 GS칼텍스 주유권까지 지원 서비스 포함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리본카(Re:BORN Car)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리:본 럭키 옥션(Re:BORN Lucky Auction)’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특집을 통해 오는 9월 14일까지 디스커버리5 출시 기념으로 특별 경매를 진행한다. 디스커버리5의 경매가는 판매가의 60~81% 선으로 책정해 판매할 예정이다. 

리본카는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로,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디스커버리는 전지형 주행 역량과 일상적인 실용성의 기준을 높인 프리미엄 패밀리 SUV다. 랜드로버만의 모험과 도전정신을 계승해 험난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뿐 아니라, 오프로드를 지향하면서도 일상에 녹아들 수 있는 매력으로 레저 마니아는 물론 가족을 위한 다목적 SUV로도 제격이다. 

리:본 럭키 옥션은 신차 출시 당시 성능의 90% 이상 수준인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초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중고차 경매 프로젝트다.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기준으로 로그인 시 제공되는 입찰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매가 진행되는 동안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토플러스는 한가위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돌봐줘 내차’ 이벤트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사연을 접수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전문가의 차량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9월 한 달 동안 리본카를 구매 후, 리본카 홈페이지에 후기를 등록한 선착순 50명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