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2K와 행어 13은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에 담긴 갱스터의 삶을 다양한 측면으로 둘러볼 수 있는 네 개의 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금일 공개된 첫 번째 영상 ‘로스트 헤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에는 게임의 세계관인 금주령 시대의 중서부 도시가 디테일이 가득한 모습으로 묘사돼 있다. 이를 통해 미국 역사에서 소란스러웠던 시대와 장소를 생생하게 바라볼 수 있다.

오는 11일에 공개되는 두 번째 영상에서는 핵심 게임 플레이를 구성하는 개선된 사격과 운전 방식을 조명한다.

또한 17일에 공개되는 세 번째 영상은 로스트 헤븐의 범죄 지하세계를 관통하는 토미의 안젤로 여정과 관련된 임무들을 보여주며 24일 공개되는 마지막 영상에서는 게임 음악이 어떻게 제작됐는지 알아볼 수 있다.

원작 마피아를 완전히 새롭게 리메이크한 작품인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풍성한 대화로 가득한 스크립트와 확장된 배경 이야기, 추가 컷신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 플레이 시퀀스와 기능, 최고 수준의 시네마틱 영상, 재녹음한 오케스트라 음향 등 다양한 면이 개선된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9월 25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마피아 II와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함께 포함된 마피아 트릴로지로 구매할 수도 있다.

9월 25일 이전에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마피아 트릴로지를 디지털로 구매하면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9월 25일에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울러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각각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