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스마트 제조 솔루션기업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가 국내 기업의 스마트 제조와 디지털 전환을 위한 온라인 콘퍼런스 ‘ROKLive 2020 Korea’를 개최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 ROKLive 2020 Korea 로고 (자료제공=로크웰오토메이션)

본 콘퍼런스는 9월 23, 24일 양일 간 진행되는 온라인 무료 행사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최신 솔루션과 적용 사례, 애플리케이션 등을 포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17개의 기조연설과 테크세션, 전략세션으로 구성되며, 전문가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스마트 제조 핵심 기술과 솔루션의 중요성, 국내 제조업체의 제조 혁신 방안, 스마트 제조의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참가자들은 이 중 원하는 세션을 선별해 들을 수 있다.

ROKLive 2020 Korea는 이용하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사장과 이원석 아키텍처/소프트웨어 사업부 이사의 기조연설로 막을 연다. 이후 각 분야별 전문가와 마이크로소프트, 화이자, 두산밥캣 등 디지털 혁신을 이끌고 있는 파트너사와 전문가들이 스마트 제조 트렌드와 미래 청사진을 공유한다.

이용하 로크웰오토메이션 사장은 “이번 ROKLive 2020 Korea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생활 방식의 제조 해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스마트 제조 전략과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 기회를 원하는 장소에서 생생하게 만나보길 바란다”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국내 제조 고객들에게 통합된 안전한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 높은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