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와 반도체 산업 정보 홍보 활동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지난 8월 31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 1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리얼즈 1기는 반도체·디스플레이 외국계 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2일까지 모집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1차 서류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7.5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8명이 참여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마크 리 대표 환영사를 시작으로 ▲리얼즈 서포터즈 위촉장 온라인 수여 ▲어플라이드 회사 홍보 영상 상영과 기업 소개 ▲서포터즈 운영안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리얼즈 1기는 앞으로 3개월 활동 기간 동안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를 알리고 반도체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어플라이드 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공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마크 리 대표는 “반도체 산업으로의 진로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접 산업을 경험하고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처음으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남다른 열정을 가진 리얼즈 1기와 함께 대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