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블링게임(BLINGAME)이 개발한 메트로 배니아 2D 액션 인디게임 ‘브레이브 하크(HAAK)’ 가 9월 16일에 스팀 앞서 해보기에 론칭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메트로 배니아 요소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한 플랫폼 액션 게임으로 유저들은 게임에서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에너지 갈고리를 사용해 독특한 스킬 조합을 만들어 매끄러운 이동과 정교한 스킬 시전 타이밍을 통해 끊임없이 펼쳐지는 수수께끼를 풀고 이 세계에 감춰진 궁극적인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는 3개의 완전한 메인 챕터와 수십 개 스테이지가 포함될 것으로 밝혔다. 앞서 해보기 버전에서 플레이어는 시원한 액션과 타격감, 독특한 게임 분위기, 개성이 넘치는 몬스터와 보스, 지역 특성을 지닌 신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외, 앞서 해보기 버전은 한국어를 포함한 6개 언어를 지원한다.

현재 앞서 해보기 버전은 약 1년의 개발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개발 팀은 소셜 미디어와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계속 받으며 이를 주요 업데이트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완전한 버전에서 게임은 더 많은 스테이지, 더 풍부한 게임 플레이, 완전한 게임 스토리, 서브 도전과 숨겨진 스테이지, 다양한 성장 요소와 아이템 시스템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완전한 버전 출시 시 게임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가 대폭 업데이트될 예정이므로 게임 가격 조정이 예상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