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전자부품 유통업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와 반도체업체 코보(Qorvo)가 공동으로 Wi-Fi 6 출시와 표준에 대한 새로운 전자책 ‘차세대 Wi-F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을 공개했다.

본 전자책에는 양사 전문가들이 통신과 IoT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최신 세대에서 Wi-Fi 표준의 진화와 시사점에 대해 논의한다. 특히, 개발자와 엔지니어들이 새롭게 부상하는 Wi-Fi 6 표준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것을 제공한다.

또한, QPQ1909 Wi-Fi 엣지부스트 벌크 음향파(BAW) 필터를 비롯한 주요 코르보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도 포함돼 있다. 마우저와 코르보의 새로운 전자책인 ‘차세대 Wi-Fi 애플리케이션 및 솔루션’에서는 개발자와 엔지니어들이 새롭게 부상하는 Wi-Fi 6 표준에 대해 알아야할 모든 것을 제공한다.

QPQ1905 Wi-Fi와 IoT 밴드부스트 필터는 사용 가능한 Wi-Fi 스펙트럼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서브 분할 채널이 장점이 되는 고유한 사용 사례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이 솔루션은 채널 1과 2에서 Wi-Fi 사용이 가능하며 더 높은 주파수에서 Wi-Fi, Thread, Zigbee 또는 블루투스 저에너지 채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전자책은 액세스 포인트당 사용자 증가, 사용자당 트래픽 수요 증가, 고밀도 배포와 셀룰러 오프로딩 증가 등을 지원하는 고집적 장치인 QPF4800 이중 대역 Wi-Fi 6 프런트 엔드 모듈에 대해서도 다룬다.

이외에도 이 전자책에는 16개의 코르보 필터, 모듈과평가 키트에 대한 편리한 링크와 주문 정보뿐만 아니라 유용한 다이어그램, 인포그래픽, 내장 비디오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코르보의 제품군에는 RF 증폭기, 평가판, 반도체, 전력관리 솔루션이 포함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