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두피와 모발에 영향 공급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대한탈모치료학회는 국내에서 잠재적 탈모 인구가 1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현대의 두피는 유전적 요인뿐만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상한 모발, 탈모 등으로 지쳐있다. 따라서, 두피 모발에 대한 걱정은 현대인들의 대다수의 고민 중의 하나이다.  나이가 들수록 두피 건강도 약해지며 탈모나 거칠어지고 메말라진다.

이에 바로나와 임종학 의학박사가 탈모인에게 윤기있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제공하기 위한 바로나 올백 75(올백75올데이즈)를 출시했다. 임종학 박사는 한국, 일본, 중국 3대 의사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17개국 이상에서 에스테틱 초청 강연을 하고 있다.

바로나 올백 75(올백75올데이즈)는 천연 유래 성분으로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는 두피 모발 영양 에센스로, 두피와 모발을 강화하는 제품이다. 

바로나 올백 75(올백75올데이즈)

이 제품은 저자극 진정 영양젤로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다이메틸설폰, 광나무열매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지치뿌리추출물 등 이러한 천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예민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주는 제품이다.
 
각종 열매, 꽃, 자연에서 나온 추출물과 오일을 선별해 제조했기 때문에, 청정한 두피와 수분영양 공급을 더해 근본적으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천연 제품(천연유래)인 올백 75(올백75올데이즈)는 뿌리 깊은 나무가 자랄 수 있는 강인한 토양처럼 튼튼한 컨디션을 만들고 두피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올백 75 구성성분

임종학 박사는 “올백 75(올백75올데이즈)는 각종 열매, 꽃, 자연에서 나온 천연유래재품으로 머리를 감은 후 주야로 3회 이상 마사지할 것을 추천한다”며, “바르는 제품으로 헹굴 필요가 없고 마사지 만으로 두피 모발 강화와 탄력있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올백 75(올백75올데이즈)는 특허청에 등록된 제품(특허번호: 제 10-1746277호, 발명의명칭: 탈모 개선용 천연 모발 화장료 제조방법 및 이를 이용한 화장료 조성물)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