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Electronic Arts Inc.(이하 EA), Maxis™(이하 맥시스), 그리고 Lucasfilm(이하 루카스필름)은 The Sims 4 Star Wars: 바투 행성의 모험 게임팩이 Origin과 Steam용 PC, 그리고 Xbox One과 PlayStation®4로 9월 8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팩을 통해 ‘인생을 플레이’하고 멀리 떨어진 은하계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워즈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은 Disneyland Resort®와 Walt Disney World Resort®에 위치한 아우터 림의 외딴 행성을 기반으로 설정됐다. 바투를 처음 방문한 심은 디즈니 리조트의 오가의 칸티나에서 흘러나오는 Millennium Falcon과 DJ R-3X의 인터스텔라 히트를 포함해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변하는 광경과 소리를 경험하게 된다. 

심들은 또한 흥미진진한 임무에 착수하고, 레이와 카일로 렌과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연합을 맺고, 자신 만의 광선검과 드로이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The Sims의 수석 개발자이자 총괄인 린제이 피어슨은 "The Sims를 통해 우리는 항상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한계 이상으로 끌어내는 게임에서 재미있고 독특한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스타워즈의 열렬한 팬으로서 The Sims와 함께 자신을 표현하고 깊은 스트리텔링을 구현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진정성 있고, 몰입감 있는 스타워즈 경험을 만들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The Sims 4 스타워즈: 바투 행성의 모험에서 플레이어는 집을 떠나 바투 행성으로 이동해 어떤 진영과 함께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하고, 심들이 선택한 행동이 그들을 블랙 스파이어 전초기지로 그들을 인도한다. 

심들은 저항군의 일원으로 레이와 비 모라디를 지원하거나 카일로 렌 산하의 퍼스트 오더에 충성을 맹세하거나, 혼도 오나카와 악당들과 함께 크레디트를 얻는 데 집중할 수도 있다. 심들은 흥미진진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명성을 높인다.

새로운 유물과 특별한 의상을 잠금 해제하고, 자신만의 드로이드를 커스터마이즈하고 모두가 탐내는 광선검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가 바투 행성을 떠나 집으로 돌아올 때, 광선검과 같은 획득한 일부 아이템을 가지고 와 다른 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