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AMD가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아일랜드(Fortnite Creative Islands)에 AMD 배틀 아레나(AMD Battle Arena) 멀티플레이어 맵을 공개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아일랜드 개발사 마카메이크스(MAKAMAKES)와의 협업으로 추가된 AMD 배틀 아레나는 게이머들에게 박스파이트(Boxfight), 캡처 더 플래그(Capture the Flag), 프리-포-올(Free-For-All) 등 총 3개의 게임 모드를 통해 AMD 게이머들에게 더 박진감 넘치는 환경을 제공한다.

 

AMD 배틀 아레나 허브는 게임 코드 8651-9841-1639로 접속할 수 있고, 각 모드는 다른 게이머들과의 매치메이킹 기능을 지원한다 .배틀 아레나 허브(hub)를 통해 개별 매치메이킹 설정을 위한 맵 키(map keys)도 제공된다. 게임 모드별로 진행방식은 ▲박스파이트 ▲캡처 더 플래그▲프리-포-올 3가지다.

AMD는 신규 맵 출시를 기념해 포트나이트 AMD 배틀 아레나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AMD 라이젠 7(AMD Ryzen) 프로세서, 라데온 RX 5700 XT(Radeon RX 5700 XT) 그래픽 카드 탑재 고성능 메인기어 터보(MAINGEAR Turbo) 게이밍 PC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AMD #포트나이트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