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주식회사 디케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한식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예향정은 최근 부산 재송점을 오픈 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경제불황과 취업난으로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하는 경우도 많아졌다. 식당창업의 높은 진입장벽과 예상하지 못하는 난항 속에도 소위 뜨는프랜차이즈 체인점 본사 예향정의 가맹점 오픈은 지속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예향정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활발하던 외식창업 시장도 얼어 붙었다. 그러나 예향정은 음식점창업 및 업종전환을 준비하시는 예비 창업주 분들에게 홀 매출 및 불황 속에서도 지속 가능한 배달매출, 포장매출 등 세가지 삼박자 매출 수익구조를 구성하여 불황에도 대처 가능한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가맹점주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유망창업아이템 예향정 부산 재송점은 예향정 본사 개발팀에서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와 사인물 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영남지역으로는 처음 오픈을 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은 받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예향정 요식업창업은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1:1 밀착관리로 주 메뉴인 김치찌개, 된장찌개, 두루치기, 쌈밥 등 음식체인점 성공 노하우와 맛을 본사에서 직접 전수하고 있으며, 상권 특성에 맞춘 체계적인 고객 분석을 제공해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한다.

유망프렌차이즈 예향정 브랜드 관계자는 “불황속에도 예향정 창업의지가 강하신 예비 점주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80호점까지 한시적으로 가맹비 및 로열티를 면제해 주고 있다. 인테리어 및 기물 경우도 본사가 정해준 매뉴얼데로 자체구입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한편, 예향정 창업혜택 및 다양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