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9월 3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에 필요한 오피스 솔루션은?’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원격 근무 환경 구축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또한, 디지털 뉴딜 정책에 따라 ICT 인프라를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이 직면한 과제를 풀어줄 수 있는 오피스 솔루션과 디지털 혁신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세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은 중소기업의 직면 과제 ▲비대면 업무 시 효율적인 문서 관리 ▲정보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필수 보안 솔루션 ▲오피스 운영 관리 비용 절감 솔루션 등 총 4개로 구성된다.

특히,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재택, 모바일 등 원격 근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버 위협 상황을 공유하고 기업들이 이러한 위협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필요한 보안 솔루션과 전략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조항근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부 부장은 “코로나 이후 기업의 언택트 업무 환경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됐지만 완벽히 갖춰진 언택트 근무 환경을 지원할 수 있는 기업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언택트 업무 환경을 원활히 구축함과 동시에 비대면 업무에서도 생산성과 정보보안을 놓치지 않는 방법들을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세미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사전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전등록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하며, 웨비나 도중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