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가 8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학사, 석박사 사회과학 장학연구원을 모집한다.

2020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해 국내외 학사 혹은 석사, 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는 누구나 전공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인원은 교수들과 함께 AI 기반 사회과학 연구, 경영학 연구, 국가경쟁력 연구 등 SCI/SSCI급 연구에 참여한다.

또한 선발 특전으로 AI,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의 최신 경영학교육 석박사 과정과 해외 경영대 석박사 과정을 동시에 마칠 수 있는 기회와 학비를 제공받고, 매달 180만원의 생활비를 추가로 지원받으며 3년간 활동하게 된다.

김태현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은 “코로나 경제 상황 때문에 우수한 인재들이 좁아진 사회진출 기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함께 공부하고 발전해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본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프로그램 배경을 설명했다.

김문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학사경영 부총장은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2020년 상반기 견고한 성장과 수업 퀄리티 향상을 함께 이루어냈으며, 전면적인 AI 트랜스포메이션도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장학연구원 프로그램은 AI 기반 사회과학 연구 확대에 기여하고자 하는 본교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부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