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마상소프트는 27일 MMORPG ‘DK온라인’의 신규 하이퍼 서버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DK온라인’은 5개의 종족과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이다. 유저간 전투와 전쟁을 넘어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길드 단위로 일어나는 대규모 공성전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하이퍼 서버’는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한 성장 특화 서버로, 시즌이 종료되면 기존 서버로 데이터가 이전되므로 성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하이퍼 서버에서는 추후 '서버이전권'을 통해 하이퍼 서버 종료 후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은 27일 서버 오픈전까지 신청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대상으로 성장에 특화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하이퍼 신비의 상자’ 30개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하이퍼 서버 신규 오픈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만 주어지는 특별 보상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