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2K는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TOUR® 2K21을 오늘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PC,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The Golf Club 2019 Featuring PGA TOUR를 개발한 HB Studios에서 선보이는 PGA TOUR® 2K21에는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PGA 투어의 프로 선수와 코스, 장비, 의류 브랜드가 등장한다.

PGA TOUR® 2K21은 모두를 위한 골프를 표방하며 골프에 익숙한 플레이어와 초보 플레이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신규 플레이어는 실시간 튜토리얼과 팁, 샷 가이드를 활용할 수 있으며, 숙련된 플레이어는 고급 기능으로 프로 비전, 거리 제어, 퍼팅 미리 보기 등, 고급 기능으로 경기를 숙달할 수 있다.

또한 혼자서 티오프할 수도 있고 알트 샷, 스트로크 플레이, 스킨과 4인 스크램블 등의 로컬과 온라인 경기를 통해 친구와 함께 티오프할 수도 있다. 아울러 강화된 소셜 환경을 제공하는 온라인 소사이어티를 통해 클럽하우스를 운영하며 풀 시즌과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엔트리 규칙과 요구사항뿐 아니라 핸디캡과 이벤트 설정을 만들어 동료에게 도전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수백 개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선택해 자신만의 MyPLAYER를 만들 수 있다. 이 옵션에는 아디다스, 폴로, 랄프 로렌, 말본 골프, 캘러웨이 골프, 브리지스톤 골프, 테일러메이드 골프 등, 유명 브랜드로부터 새롭게 라이선스를 받은 의상과 장비가 포함돼 있다. MyPLAYER를 만든 다음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한 14개의 클럽이 담긴 골프 가방을 메고 PGA 투어 커리어 모드를 시작할 수 있다.

콘 페리 투어를 시작으로 30개가 넘는 대회에서 겨루며 여러 단계의 경력을 쌓은 후, PGA TOUR® 2K21 표지 모델인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를 필두로 한 12명의 PGA 투어 프로 선수단과도 겨루게 된다. PGA 투어 커리어 모드는 베테랑 골퍼이자 스포츠 해설가 루크 엘비(Luke Elvy)와 세 차례나 PGA 투어의 왕좌를 차지한 골프 분석가 리치 빔(Rich Beem)이 중계를 맡는다.

최첨단 그래픽과 역동적인 컷씬, 자연스러운 리플레이 시스템을 통한 방송 스타일의 연출이 이어지며 두 중계진은 훌륭한 샷은 칭찬하고 실수는 조롱하면서 분석과 통찰력을 제공한다.

PGA TOUR® 2K21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스인 TPC 소그래스(Sawgrass) 외에도 라이선스받은 14개의 PGA 투어 코스가 포함돼 플레이어에게 도전을 제공하며, 각 코스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 복잡한 코스를 1센티미터 단위까지 실제와 같이 정확하게 구현됐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PGA 투어 프로 선수가 실제 토너먼트에서 밟는 그린 위에서 페어웨이의 모든 굴곡을 느낄 수 있다. 코스 디자이너에서 수천 가지 커스텀 옵션으로 자신만의 그린과 페어웨이를 만들 수도 있고 이를 통해 꿈의 코스를 만들고 크로스 플랫폼 커스텀 코스 공유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도전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고층 빌딩부터 다양한 식물과 동물, 사물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옵션을 활용한 코스 제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PGA TOUR® 2K21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2K/아디다스 코드케이오스 MyPLAYER 팩과 황금의 손길 팩, 2300 VC 팩을 받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