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 사용자 편의성, 작업 능률 향상 등 3박자 갖춰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SMD 계수기(SMD Counter) 전문 제조업체인 남아전자산업이 새로운 오메가(Omega)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메가 모델은 SMD 계수기 사용에 최적화된 기능, 사용자 편의성, 작업 능률을 중심으로 개발한 경제적 제품이다. 

오메가 계수기는 전자동 계수기 제품이다. 다양한 SMD 테이프(Tape)를 계수할 때, 속도 조절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8~72mm 테이프 릴(Tape Reel)을 계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계수속도 조절 기능은 매우 작은 0402 부품·커넥터, 큰 부품 등을 계수할 때, 테이프 떨어짐 방지와 안정적인 계수를 위해 추가했다. 속도 조절 기능이 있어 카운터의 동작상태에서도 속도를 변경할 수 있다. SMD 계수의 내구성을 위해 구동은 파나소닉 모터를 사용한다. 

SMD 테이프에서 부품의 빠짐 여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포켓 체크(Pocket Check) 기능이 있으며, 이는 벌크(Bulk) SMD 부품을 테이핑한 릴(Reel)의 빠짐 여부를 확인하는 데 유효하다. 이 기능은 오메가+(Omega+) 모델에 적용했다. SMD 계수기의 무상 품질 보증은 2년이다.

남아전자 측은 “이번 모델은 30년 이상의 SMD 카운터 생산 경험을 통해 본질적인 SMD 계수 기능에 최적화된 오메가 모델”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아전자산업은 30년 이상 SMD 계수기를 생산·판매해 온 회사로, 계수기 제품은 미주·유럽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다. 

상세설명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