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허 보유 수, 승인 성공률, 전세계 적용도, 영향력에 대한 면밀한 평가 결과
–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 기술 및 솔루션의 혁신에 최선을 다할 것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2013톰슨 로이터 선정 세계 100대 혁신기업(Thomson Reuters 2013 Top 100 Global InnovatorSM )) 프로그램에서 세계 최고의 혁신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톰슨 로이터 어워드 프로그램은 독자적인 데이터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전세계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구를 선정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이 권위 있는 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누리게 되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엠르 온더(Emre Onder) 부사장은 "획기적인 혁신을 주도하고자 하는 사명감이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성공의 토대가 되었고, 신호 처리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 반도체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라는 인식을 낳게 했다"고 말하고, "혁신은 아나로그디바이스의 DNA이며 앞으로도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세계 최고의 기업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제품, 기술 및 솔루션을 선구적으로 개발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톰슨 로이터 세계 100대 혁신기업 상은 특허 데이터와 관련 지표를 평가 기준으로 한다. 4가지 핵심 기준은 혁신적인 특허의 보유 수, 특허 승인 성공률, 특허의 전세계 적용도, 특허의 영향력을 포함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성공적인 기업이 어떻게 특허를 확보하고 있는지, 그 특허가 이후의 발명에 얼마나 큰 파급력을 가졌는지, 또 그 특허가 세계적으로 보호되고 있는지 여부를 면밀하게 조사했다.

2013 톰슨 로이터 세계 100대 혁신기업 목록을 발표하면서, 톰슨 로이터는 수상 기업들이 "21세기 혁신의 선구자를 대표하고 있으며, 이들 기업과 연구기관들은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라도 그 자체만으로는 전략 공식의 절반밖에 되지 못한다는 것을 명확히 인식하고 있다"고 밝히고, "전략 공식의 나머지 필수 구성 요소는 그 위대한 아이디어를 지적재산권으로 보호해 상용화하고, 세계적인 파급력을 갖도록 하여 그 아이디어가 실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극대화 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톰슨 로이터 세계 100대 혁신기업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 보고서는 http://top100innovat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