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원이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길드 성장 시스템’과 ‘길드 선물 시스템’을 추가한다. 길드 성장 시스템은 길드원에게 ‘캐럿’ 또는 각종 '재화'를 기부 받아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길드 레벨업이 이뤄지는 시스템이다.

길드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길드원 전원에게 제공되는 ‘길드의 성소 이용 캐럿 할인’ 등 혜택이 증가하게 되며, 재화를 기부한 길드원에게는 기부 보상으로 '탐사력'이 지급된다. 길드 선물 시스템은 ‘길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유저는 물론 소속된 길드원 모두에게 선물이 지급되는 시스템이다.

또한 ‘길드의 성소’가 개선된다. ‘길드의 성소’는 ‘탐사력’을 사용해 ‘서번트 파편’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전에는 길드전 참여자 중 승리한 길드의 길드원만 참여할 수 있었으나 업데이트 이후 길드전 참여자 중 패배한 길드의 길드원도 ‘캐럿’을 추가로 사용해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의 계승자는 길드원과 함께 협력하며 게임을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 4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정화의 성지’에서 정화를 진행하면 정화 횟수 500회 당 ‘탐사력’ 3,000개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