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이제는 부산에서도 만나보세요”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이제는 부산에서도 만나보세요”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8.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체험형 플래그십 오픈

[테크월드=배유미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부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했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양한 상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숍(Digital Life-style Shop)이다.

매장에서는 지난 달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의 태블릿 노트북 '서피스북 3'와 '마이크로소프트 365', 엑스박스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디지털 기기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무료 체험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매장 내 마련된 엑스박스 체험존과 마인크래프트 체험존에서는 비치된 콘솔을 이용해 엑스박스의 인기 게임타이틀과 마인크래프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 신규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는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을 통해 각각 700명에게 오피스 노트와 백화점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서피스 프로 7 구매 고객에게는 타입커버와 파우치, 서피스북 3, 서피스 프로 X, 서피스 랩탑 3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마우스와 파우치, 서피스 고 2 구매 고객에게는 서피스 모바일 마우스와 파우치를 각각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이벤트는 오늘 9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앤 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은 "매년 한국 최대 게임전시회가 펼쳐지고, 국제적 위상을 자랑하는 영화제와 광고제가 개최되는 부산은 고품격 디지털 콘텐츠 생산과 소비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표적인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도시"라며, "이번에 문을 연 마이크로소프트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가 부산 지역 소비자들의 품격 있는 디지털 체험 공간이자, 가치 있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프리미엄 매장에는 전문적인 상담이나 구매 안내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매니저들이 각각 상주하며, 체험 안내부터 1:1 상담까지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의 고품격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매장 방문 고객들의 안전한 체험과 쇼핑을 위해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한편, 현장 근무직원은 마스크를 상시 착용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