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5일(화),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진행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 ni.com/korea)는 오는 10월 15일(화),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3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매년 8월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 본사에서 개최하는 대규모 기술 컨퍼런스인 NIWeek의 국내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기술 컨퍼런스로 작년 1,000 여명의 국내 엔지니어가 행사에 참석한 바 있다.

NIDays 2013은 측정, 제어, 테스트, 무선통신, LabVIEW, 실습교육, 총 6개 트랙별 33개의 기술 세션을 마련하여 최신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고, 전자, 반도체, 자동차, 산업용장비, 국방 항공, 의료 등 각 산업별 업계 전문가를 초청하여 솔루션 사례를 심도있게 살펴본다.

기술 세션과 함께 전시 행사도 다채롭게 구성된다. NI를 비롯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은 18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전시 협찬사로 나서 흥미로운 데모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랙 하이라이트

- LabVIEW : LabVIEW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래밍 노하우와 적용 가능한 사례들을 전한다, 엔지니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최신 엔지니어링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 측정 : 빅 데이터 관리 기법, 현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다양한 데이터 측정 기술, 무선 모니터링 시스템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한다.

- 제어 : Zynq와 Linux를 적용한 신개념 CompactRIO를 공개한다. 이 밖에도 생산 공정에서부터 로봇 기술에 이르는 NI의 제어 솔루션을 소개한다.

- 테스트 : 반도체, 자동차 국방 항공 등 핵심 산업의 테스트 솔루션 사례를 소개하고, 테스트 엔지니어를 위한 최신 기술의 트렌드를 공유한다.

- 무선통신 : RF 측정에 대한 이론부터 실제까지를 살펴보고, LTE-A 상용화에 따른 세계 각국의 5G 연구 현황과 NI 플랫폼의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더불어 국방 항공 우주 분야의 다양한 무선 통신 테스트 사례를 소개하고 활용방안을 공유한다.

- 실습교육 : 다양한 센서의 데이터를 직접 수집 및 활용해 보고,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하드웨어 CompactRIO를 다루어 봄으로써 NI RIO 기술을 직접 체험본다.

이 밖에도 MacBook Air, iPad mini,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었으며, 참가 고객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본 행사를 준비하는 한국NI 마케팅팀은 한국NI 김주엽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기자간담회를 마련하고,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기술의 비전과 한국 시장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등록은 웹사이트 ni.com/korea/nidays2013 참조.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