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학생을 둔 가정에 적합한 미국투자이민 (EB-5)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고려이주공사는 지난 13일(목) 서울 파크 하얏트 호텔에서 8월 미국투자이민 (EB-5) 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투자이민 (EB-5)의 개요 ▲2019년과 2020년도 미국투자이민 핵심 변경사항비교분석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자금출처 방법 ▲케이스 별 적합한 EB-5 프로젝트 소개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작년 11월 이후 투자금 인상과 TEA 지역 선정 권한 변경 등으로 신청 조건이 변경됨에 따라 ‘안정적인 투자금 회수’와 ‘TEA지역 프로젝트의 차별성’에 대한 주제로 집중되었다. 

미국투자이민 전문 고려이주공사 관계자는 “미국 취업 비자 제한에 따라 미국투자이민 (EB-5)에서 해법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미국투자이민 (EB-5)은 90만 불 또는 180만 불 투자를 통해 미 영주권을 취득하는 이민 프로그램으로 미국 내 합법적인 거주는 물론, 초•중•고 공립학교 무료 진학, 대학 입학 용이, 각종 장학 및 학비 혜택, 졸업 후 취업 용이 등 자율성이 보장된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고려이주공사는 매월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통해 미국투자이민 관련 업데이트 소식 및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오는 9월에는 3일(목)과 19일(토) 양일간 서울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이주공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한편, 고려이주공사는 15,000 세대 이상의 독보적인 이민 송출 이력을 가지고 있는 30년 전통의 이민 전문 기업으로 2019년도에는 미국투자이민 (EB-5) 부문 세계이주업체 TOP50으로 선정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