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Moxa가 팬리스 엣지 컴퓨터 MC-1220 시리즈를 출시했다.

Moxa가 출시한 엣지 컴퓨터 MC-1220 (자료제공=Moxa)

해당 제품은 고성능 인텔 코어(Intel Core) i7/i5/i3 프로세서와 다중 확장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이는 VPU와 같은 하드웨어 가속기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해주며, A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인텔의 OpenVINO 툴킷을 지원할 수도 있다.

또한, 견고한 컴퓨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는 이 컴퓨터는 넓은 동작온도 범위에서 작동 가능하며, 실외와 위험한 환경에 배치할 수 있도록 C1D2/ATEX 존2 인증을 획득했다.

원격 애플리케이션은 제어 센터와의 지속적인 통신을 위해 무선 연결이 필요한데, MC-1220 시리즈 컴퓨터는 다중 와이파이/셀룰러 연결 옵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추가로 무선 게이트웨이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비용과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이 컴퓨팅 플랫폼은 하드웨어 보안 기능을 향상시키는 TPM 2.0 기술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뛰어난 성능과 견고한 설계, 컴팩트한 크기와 무선 연결 및 향상된 보안 기능을 갖춘 MC-1220 시리즈는 AIoT 시대를 가속화하는데 필수적인 안정적인 엣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