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 이하 디지키)가 EAO와 함께 비상 정지 스위치를 위해, 새로운 디지털 제품 선택기(DPS) 도구를 선보인다.

DPS 도구는 고객이 비상 정지 스위치를 편리하게 선택하고, 3D 실사 이미지와 파라미터 입력에 따라 요구 사항에 적합하도록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DPS 도구는 스위치 기능부터 IP 등급과 잠금 해제 기능까지, DPS를 통해 스위치와 부속품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이를 활용해 130종이 넘는 부품에 액세스함으로써 2000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다.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부합하도록 구성된 비상 정지 스위치를 선택한 후 디지키를 통해 구매까지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60도 이미지, 실장 깊이, 크기 치수, 조명 미리 보기, 패널 실장 보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특정 구성을 위해 설계된 규격서, CAD 도면, 최초 설치 동영상, 인증서 등의 파일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도구는 기계·산업 자동화, 식음료, 포장 시스템, 공정 자동화, 리프팅·이동, 특수 차량, 운송, 의료 장비, 산업용 X선 기계, 압축기, 인쇄 장비, EV 충전소 등 다양한 산업에 활용된다.

디지키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부사장은 "비상 정지 스위치는 설계 엔지니어링의 중요한 요소로, 산업 자동화부터 의료 장비와 전기 자동차 충전소까지 다양한 산업 부문에 응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