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액션텍(Actiontec)의 스크린빔 960(Screebeam 960) 공식 수입사 아스크텍이 스크린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주 간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8월 20일부터 진행한다.

액션텍(Actiontec)은 무선 디스플레이 제공업체로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윈도우10과 8.1에서 무선 디스플레이 기능을 개발했다.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은 소비자, 교육자와 비즈니스 담당자를 유선 환경의 제약으로부터 무선 환경으로 더 나아가 새로운 회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한 미래지향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은 일반 버전과 교육용 두 개의 버전이 있다. 일반 버전은 회의실, 강의실, 강당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한 연결방법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다. 무선 환경으로 제공돼 공간의 제약 또한 없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깨끗한 환경에서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의 진행을 도와준다.

교육용 버전은 (별도의 라이선스 구매 필요) 최대 1:50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개개인의 화면을 공유, 통제, 1:1채팅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액션텍(Actiontec)의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주 간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아스크텍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문의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